PROTAGE 결로-방지/렌즈 이슬 제거 가온기

2018.10.30: 나는 계절에 상관없이 주로 오후에 촬영해 왔고, 렌즈에 이슬이 맺힌 적은 거의 없어서 예방책을 신경 쓰지 않았다. 그러다가 요즘 한 달, 새벽 일찍 나가서 준비하고 해 뜰 때 촬영하던 중 몇 번 이슬이 맺혀서, 구글과 아마존 검색으로 PROTAGE 제품을 찾았다.

–렌즈 경통에 둘둘 감아서 사용하는– PROTAGE 결로-방지 히터/렌즈 이슬 제거 워머는 2가지 제품으로 판매된다. 하나는 열선 밴드에 USB 케이블만 달린 P-LH02, 다른 하나는 P-LH02와 3단계 온도 조절기를 함께 제공한다.

10,000 mAh 용량 USB 배터리에 연결하면 5시간 정도 작동한다고.

p.s. 이베이 P-LH02 판매자에게 연락해서 온도 조절기는 없느냐고 물었더니, 온도 조절기 있는 P-LH02를 올려주었다. 가격은 $39. 한국까지 운송료 무료.

2018.11.9: 도착했다. 겉면은 네오프렌 재질이고, 렌즈 경통이 닿는 속면은 마모에 강한 재질이다. 만듦새도 좋다. 3단계 온도 조절기에 있는 버튼을 누를 때마다 온도를 “하/중/고”로 바뀌고(단계마다 붉은빛이 켜진다), 전원도 On/Off로 바뀐다. 조금 더 비싸지만, 온도 조절기 있는 제품을 사길 잘했다.

0 Responses to “PROTAGE 결로-방지/렌즈 이슬 제거 가온기”


  1. No Comments

Leave a Reply

You must login to post a comment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