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himoda Designs의 새로운 Action X30, X50, X70 배낭과 DV 롤러

2019.10.15: KickStarter를 통해 투자금 모금을 진행 중이다. 이미 목표 금액을 달성했다.

2019.10.20: [다음엔 다시 Panel Loader 방식 배낭을] 나는 다음번 배낭을 고를 때 Shimoda Designs 배낭이나 F-stop 배낭처럼 등판 덮개를 통해 기기를 꺼내고 넣는 배낭은 관심 두지 않을 것이다.

이런 배낭들은 앞면에 큰 주머니가 있는데, 여기에 넣어둘 기기와 액세서리는 안전한 케이스로 보호할 필요가 있다. 배낭을 뉘어 놓고(배낭 앞면이 바닥에 닿게) 등판 덮개를 이용할 때, 앞면 주머니 속 기기들이(앞면 주머니에 의류 같은 걸 넣는다면 모를까) 배낭 무게와 딱딱한 바닥을 견디지 못할 수 있어서다. 내가 그렇다.

나는 다음번엔 다시(Gura Gear 배낭도, Lightware BP1420B Deluxe 배낭도 일종의 Panel Loading 방식 배낭이다) Panel Loading 배낭을 메려고 한다. Panel Loading 배낭은 앞면 덮개만 열면 즉시 모든 기기와 액세서리를 이용할 수 있다. Shimoda 배낭이나 F-stop 배낭은 뉘어 놓고 등판 덮개를 통해 사용할 때, 앞면 주머니에 있는 물건을 이용하는 게 번거롭다. 그리고 Shimoda Designs Explore 60 배낭은, 배낭을 뉘어 놓은 상태에서는 자루 주머니를 이용하는 게 불편하다. Panel Loading 배낭은 이용도, 짐 정리도 훨씬 빠르다.

그건 그렇고, 이번 X 시리즈 배낭은 참 멋지다!

Seek Outside 배낭

Shimoda Designs의 Explore 배낭
Shimoda Designs의 Explore 30L 배낭
Shimoda Designs의 Core Unit 칸막이 상자

F-stop의 Ajna 40L 모듈식 배낭
F-stop의 Sukha 70L 모듈식 배낭

Gura Gear의 Bataflae 32L 배낭
Gura Gear의 Bataflae 26L 배낭
Gura Gear의 Bataflae 18L 배낭
Gura Gear의 Kiboko 30L과 Kiboko 22L+ 배낭

Lightware BP1420B Deluxe 배낭

0 Responses to “Shimoda Designs의 새로운 Action X30, X50, X70 배낭과 DV 롤러”


Comments are currently closed.